'세상을 움직이는 우리들의 작은 모임!'
2021학년도 만정중학교 학생 자율동아리 개설 신청을 받습니다.
1. 자율동아리를 조직하여 활동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지도교사를 선정 의뢰하여 지도교사의 동의를 받고, 지도교사와 함께 '자율동아리 운영계획서'를 작성하여 신청합니다.
2. 운영계획서 제출 후 학교장의 승인을 거쳐 정식 활동에 임합니다.
3. 2019년에 등록된 자율동아리도 2021년에 게속 활동할 경우, 동아리 조직시기에 부원을 보집한 후 운영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4. 운영계획서 제출기간 : 2021년 3월 12일(금)~3월 19일(금)
5. 운영계획서 제출처 : 217mswn@korea.kr (반드시 파일에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
번호 | 제목 | 등록인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 |
---|---|---|---|---|---|
9 | 2021학년도 자율동아리 보고서 양식 | 이은주 | Mar 12, 2021 | 615 | |
8 | 2021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 개설 안내 | 이은주 | Mar 12, 2021 | 629 | |
7 | 2019학년도 1학년 2학기 동아리 만족도 조사 결과 알림 | 서혜진 | Jan 9, 2020 | 1009 | |
6 | 2019학년도 학생 자율동아리 보고서 양식 | 박수진 | Mar 31, 2019 | 1512 | |
5 | 2019학년도 학생 자율동아리 개설 안내 | 박수진 | Mar 15, 2019 | 1447 | |
4 | 2018학년도 학생 자율동아리 보고서(양식) | 박수진 | Apr 3, 2018 | 1658 | |
3 | 2018학년도 학생 자율동아리 운영 안내 | 박수진 | Apr 3, 2018 | 1684 | |
2 | 2018학년도 학생 자율동아리 개설 안내 | 박수진 | Mar 15, 2018 | 1655 | |
1 | 2017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 운영 안내 | 권오돈 | Mar 31, 2017 | 1948 |